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Minitab 소개
Minitab 개요
시스템 요구사항
주요 고객사
제품
Minitab
Minitab Module Pack
Minitab Connect
Real Time-SPC
Minitab Model Ops
Minitab Engage
Minitab Workspace
솔루션
전체 솔루션
품질관리
연구개발/개선
신뢰성 분석
임상통계
식스시그마
린식스시그마
프로젝트 관리
머신러닝
기타
지원
데모 다운로드
고객지원요청서
자료실
기술지원 FAQ
Minitab 블로그
문의
구매
교육
도서
회사소개
구매
Minitab 데모
다운로드
Minitab 소개
Minitab 개요
시스템 요구사항
주요 고객사
제품
Minitab
Minitab Module Pack
Minitab Connect
Real Time-SPC
Minitab Model Ops
Minitab Engage
Minitab Workspace
솔루션
전체 솔루션
품질관리
연구개발/개선
신뢰성 분석
임상통계
식스시그마
린식스시그마
프로젝트 관리
머신러닝
기타
지원
데모 다운로드
고객지원요청서
자료실
기술지원 FAQ
Minitab 블로그
문의
구매
교육
도서
회사소개
구매
Minitab 데모 다운로드
기술지원 FAQ
Technical Support
지원
기술지원 FAQ
공통/기타
데모 다운로드
고객지원요청서
자료실
기술지원 FAQ
네임드 유저
멀티 유저
공통/기타
Minitab 블로그
Toggle navigation
:: Select Menu ::
네임드 유저
멀티 유저
공통/기타
지원
기술지원 FAQ
공통/기타
공통/기타
실행 오류
제품키 지원
Q
미니탭 실행 또는 분석 시 강제종료가 됩니다.
A
해당 오류는 Window OS 또는 DLL 파일 손상으로 인해 미니탭 정상 실행 불가능할 경우 발생합니다.
정확한 오류 파악을 위해 이벤트 뷰어를 저장하여 기술지원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전달주시길 바랍니다.
가이드북 다운로드
Q
이벤트 뷰어 저장
A
1. 미니탭에서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2. 내 컴퓨터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 선택 합니다.
3. 이벤트 뷰어 > Window 로그 > 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4. 응용프로그램에 마우스 우클릭 > “다른 이름으로 모든 이벤트 저장”을 클릭하여 Event viewer log 파일을 저장합니다.
5. 저장한 파일을 이메일로 전달합니다. 기술지원 대표 이메일 (
jslee@eretec.com
)
문제 해결이 어려우신가요?
고객지원요청서